“암으로 정신적, 육체적으로 우울해졌던 나에게 이 프로그램은 상상을 초월한 수퍼 파워를 주었습니다”
“박사님의 강의를 여러 번 들었고 오랜 위장병이 완치되었습니다. 누구에게나 추천하고 싶습니다.”
“병약하고 힘들기만 했던 나의 삶에서 배운 이 바라봄의 법칙을 제 삶에 대입해 보았습니다. 이것은 생명의 법칙이었습니다.”
“프로그램에 참가하면서 불면증이 사라지면서 위통도 사라져서 감사합니다”
“닥터 박 프로그램은 나와 나의 환자들을 치유하고 내 가족도 놀랍게 변화시켰습니다.”
“빠른 속도로 회복되어지는 처방전을 받고 있는 듯한 마음이 듭니다. 삶가운데 직면하고 있는 여러가지 이유로 인한 스트레스를 극복하고자 하는 마음이 이 프로그램으로 이끌고 그 안에서 일하시는 하나님을 만나는 시간으로 쓰임받고 있다고 여겨지니 감사함이 밀려옵니다. 행복은 선택이라는 것은 정신이 번쩍 들게 하는 소제로서 내가 나의 시선을 어디에 맞추느냐에 따라 행복해 질수도 불행할수도 있다는 것임이 마음에 와닿았습니다.”
“감명깊게 들었습니다. 자연이나 인간이나 생태계가 역경, 또는 고난을 극복하는데서 더 강해지고 발전한다는것을 들으며 새로운 용기과 왜 더 일찍 이런 좋은 강의를 듣지 못했나 하는 아쉬움이 큽니다. 앞으로 들을 강의에 대한 큰 기대와 희망으로 90이 다 된 나이에도 가슴이 설레이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늦지않고 처음부터 귀한 강의를 듣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이 강의를 듣고 깜짝 놀랐습니다. 왜냐하면 이런 특별한 강의는 처음 들어보는 말씀이기 때문입니다.박정환박사님께서 박사과정까지 공부하시고 연구하신 그 모든 수고의 엑기스를 편안하게 전수받는 입장에서 생각할 때 우리 아버지 하나님께서 그 수많은 사람들 중에서 이런 특권을 누릴 수 있게 해 주셨다는 그 자체가 꿈만 같았기 때문입니다… 제가 신앙생활을 수십년동안 해 왔지만 그 동안 한 번도 들어 볼 수 없었던 매우 중요한 ‘보이지 않는 것을 바라보기’ 등등의 말씀에 기쁨과 희망을 얻게 되었습니다. 진작 이러한 진리를 알았더라면 더 건강하고 기쁘게 살았을텐데 주님을 닮은 품성과 세상을 살아가는 자신감이 더 강하여졌을텐데 그 동안 혼자 영육간에 시련과 고통을 당할 때마다 좌지우지 당한 것이 너무 아쉽습니다. 다행하게도 올해 들어 이렇게 큰 복을 받아 평생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고 너머보고 기뻐하는 삶을 살게 되어 꼭 꿈만 같습니다.”
“이번 강의는 아주 인상적이었습니다. 위인들의 명언, 성경말씀, 각종 실례들, 연구결과들로 심상과 시각화가 얼마나 크고 명백한 효과와 힘을 가지고 있는지 배울수 있어서 너무나도 귀한 강의였고 감사드립니다. 이것을 저의 삶에 꼭 적용하여 실천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인생 삶에 꼭 필요한 내용들이 많기에 아프지 않은 사람들도 이 프로그램에 참석하면 좋겠습니다.”
“명강의와 열강 감사드립니다. 하나도 버릴 것 없는 내용들 한 번이 아니고 여러 번 듣고 있습니다.”